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배관공의 도움을 받지 않는 방법의 힌트

카테고리 없음

by 사령관징징 2020. 6. 3. 09:23

본문


배관공의 도움을 받지 않는 방법의 힌트



배관 자체가 세상이다.


배관에는 많은 방법, 기술, 공급품, 전문화된 유형의 장비 등이 포함된다.


게다가, 모든 사람들의 배관 시스템이 약간 다르다는 사실은 여러분의 상황에 맞는 설비나 기술을 찾는데 어려움을 줄 수 있다.


아래 팁을 읽고 몇 가지 유용한 정보를 참조하십시오.




집 안에 있는 어떤 파이프가 얼지 않도록 하기 위해서는 절대로 집 온도가 영하로 내려가게 해서는 안 된다.


항상 요소에 노출된 파이프를 절연하십시오.


배관 영역의 주변 온도가 동결 이하로 떨어지면 배관이 동결될 수 있다.


해동이 일어나려면 시간이 걸려서 다시 물을 마실 수 있다.


최악의 경우, 그것들이 터지고 당신은 그 손상을 수리하기 위해 돈을 지불해야 할 것이다.




모든 일이 완성되고 만족할 때까지 배관공에게 전액 지불하지 않는 것이 중요하다.


때로는 일을 시작하기 전에 돈을 조금 내려놔야 할 때도 있지만, 일이 제대로 이루어졌다는 것을 알기 전에는 절대로 전액을 지불하지 말라.


배관공이 돈을 받기 전에 약속한 대로 다 했다는 것을 아는 것은 좋은 일이다.




변기가 막혔는데 플런저가 막힘 해소에 도움이 되지 않는다면 수위가 낮을 경우 높이에서 끓는 물을 변기 그릇에 쏟아 부으면 문제가 해결될 수 있다.


물이 낮아지면 다시 이렇게 한다.




항상 정기적으로 쓰레기 처리를 해야 한다.


이렇게 하면 앞으로 값비싼 장비를 수리하거나 교체하지 않아도 된다.


정기적인 청소 루틴을 포함함으로써, 당신의 쓰레기 처리는 순조롭게 운영될 수 있다.


당신의 처리를 청소하는 한 가지 방법은 접시 세제와 레몬 껍질을 당신의 쓰레기 처리를 통해 돌리는 것이다.


이 기술은 부가적인 혜택으로, 당신의 처분에서 어떠한 냄새도 없앨 것이다.




배관 작업이 한 번에 모두 예정되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사소한 문제가 생기면 전문 배관공에게 전화하고 싶은 유혹을 느낄 수도 있지만, 배관 문제를 한 번이라도 절감하면 그 돈을 다시 수리에 투입할 수 있다.


배관공들은 보통 시간당 요금을 부과하기 때문에, 만약 한 번의 여행이 있다면 충전할 수 있는 시간이 줄어들기 때문에 당신은 또한 절약할 수 있을 것이다.




싱크대의 오버플로 구멍이 깨끗한지 확인하십시오.


넘치는 구멍은 싱크대가 과도하게 채워지기 시작할 경우에 사용되는데, 그것은 큰 문제가 아닌 것처럼 보일 수 있다.


여러 가지 문제에 대한 정기적인 점검을 하면서 집을 지나가면서 시간을 내서 오버플로우 구멍을 청소하십시오.




식기세척기로 물이 빠지면 싱크대에 부착된 호스가 제대로 설치되지 않았기 때문일 것이다.


주방 싱크대에서 식기세척기까지 이어지는 호스는 오르막길에서 다시 굽혀 각 장치가 섞이지 않도록 해야 한다.




많은 비용이 드는 배관 보수 중 하나는 냉동 배관이다.


그것은 또한 쉽게 예방할 수 있다.


실외 파이프가 잘 절연되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추운 날씨가 시작되면, 외부 수도꼭지를 끄고, 모든 호스를 분리하고 물을 빼내라.


이렇게 함으로써 미래의 배관 수리를 피할 수 있고, 따라서 많은 돈을 절약할 수 있다.




보시다시피, 여러분은 배관 프로젝트를 쉽게 할 수 있는 다양한 옵션을 이용할 수 있다.


배관 구역은 모든 가정에 작은 무언가를 제공하지만, 한 시스템에 적용되는 것은 다른 시스템에는 적용되지 않을 수 있다.


바라건대, 이 조언들이 여러분이 배관을 수리하기 시작하는 데 필요한 것이 될 수 있기를 바란다.